물속 포그를 설정하려고 버텍스 하나를 생성해보았는데 별안간 제대로 생성이 안되고 자꾸 버텍스 위치가 엉뚱하게 되는것이었다. 아무리 봐도 별이상은 없는데 안되길래 되는 버텍스파트를 갖다고 한줄한줄 비교해보면서 실험해봤다.
아래는 잘못된 코드
m_pDev->SetStreamSource(0, m_pVB_Wall, 0, sizeof(FVF_SURFACE));
m_pDev->SetFVF(FVF_SURFACE);
결국 원인은 스트림쪽에 메시크기를 넣어야 하는데 FVF 크기를 넣어서 그렇게 된것이었다. 이 간단한것이 왜그리 안보이던지
ㅡㅡ; 아무래도 삽질을 좀 더 해봐야 할듯..
아래는 수정된 코드
m_pDev->SetStreamSource(0, m_pVB_Wall, 0, sizeof(SURFACE_MESH));
m_pDev->SetFVF(FVF_SURFACE);
아무튼 잘 벽생성은 잘 마무리 됐고 포그를 설정했다. 일단 포그처리까지 되니 쬐끔 그럴싸 하다
아래는 잘못된 코드
m_pDev->SetStreamSource(0, m_pVB_Wall, 0, sizeof(FVF_SURFACE));
m_pDev->SetFVF(FVF_SURFACE);
결국 원인은 스트림쪽에 메시크기를 넣어야 하는데 FVF 크기를 넣어서 그렇게 된것이었다. 이 간단한것이 왜그리 안보이던지
ㅡㅡ; 아무래도 삽질을 좀 더 해봐야 할듯..
아래는 수정된 코드
m_pDev->SetStreamSource(0, m_pVB_Wall, 0, sizeof(SURFACE_MESH));
m_pDev->SetFVF(FVF_SURFACE);
아무튼 잘 벽생성은 잘 마무리 됐고 포그를 설정했다. 일단 포그처리까지 되니 쬐끔 그럴싸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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