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게임스쿨 졸작

게임개발 1일째

codehunter 2010. 5. 23. 10:34
전체목표

 - 5 23~29 (2)                : 맵구성, 카메라구성, 리소스다듬기, 라이트처리

           - 5 30~6 5 (3)            : 충돌처리, 효과처리

           - 6 6~12 (4)                 : 충돌처리, 효과처리

           - 6 13~19 (5)                : 프레임별 구성처리

           - 6 20~26 (6)                : 사운드작업,

           - 6 27~7 3 (7)            : 디버깅작업

         - 7 4~7 10 (8)            : 마무리 작업


이번주의 목표<5월 23일 ~ 29일>
- 맵구성 : 상부 물 메시(임시로 평면), 하부 바닥메시(임시로 평면), 사방 둘레 막기
- 카메라 구성 : 주인공 추적 카메라, 상부 적함 추적 카메라, 유저 조작용 카메라(상부보기/좌우보기), 어뢰추적
                     카메라
- 리소스 다듬기 : 적함, 주인공, 폭뢰, 바닥용 텍스쳐, 물용 텍스쳐 일단 4가지, 세팅 및 키조작 세팅
- 노말 표시 및 라이트 객체 표시
- 전체적인 엔진기능 계속 추가
- 캐릭터 개발용 툴제작

오늘의 목표
- 리소스 (잠수함, 배) 엔진에 띄어보기
- 카메라 세팅하기
      - 잠수함 뒤쪽 약간 위쪽에 하나(실제 게임 화면)
      - 위쪽 배의 전체조망용 하나
- 물 표현용 평면, 지형 표현용 평면, 옆의 공간막음용 평면



오늘의 결과
- 엔진보강 
- 유니코드방식에서 문자열 연결처리에 애를 좀 먹었으나 그대로 진행
- 잠수함, 배를 띄어보니 Z축이 반대로 되어 있었음
- 스프라이트 처리 코드 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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