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목표
이번주의 목표<5월 23일 ~ 29일>
- 엔진보강
- 유니코드방식에서 문자열 연결처리에 애를 좀 먹었으나 그대로 진행
- 잠수함, 배를 띄어보니 Z축이 반대로 되어 있었음
- 스프라이트 처리 코드 추가
- 5월 23일~29일 (2주) : 맵구성, 카메라구성, 리소스다듬기, 라이트처리
- 5월 30일~6월 5일 (3주) : 충돌처리, 효과처리
- 6월 6일~12일 (4주) : 충돌처리, 효과처리
- 6월 13일~19일 (5주) : 프레임별 구성처리
- 6월 20일~26일 (6주) : 사운드작업,
- 6월 27일~7월 3일 (7주) : 디버깅작업
- 7월 4일~7월 10일 (8주) : 마무리 작업
이번주의 목표<5월 23일 ~ 29일>
- 맵구성 : 상부 물 메시(임시로 평면), 하부 바닥메시(임시로 평면), 사방 둘레 막기
- 카메라 구성 : 주인공 추적 카메라, 상부 적함 추적 카메라, 유저 조작용 카메라(상부보기/좌우보기), 어뢰추적
카메라
- 리소스 다듬기 : 적함, 주인공, 폭뢰, 바닥용 텍스쳐, 물용 텍스쳐 일단 4가지, 세팅 및 키조작 세팅
- 노말 표시 및 라이트 객체 표시
- 전체적인 엔진기능 계속 추가
- 캐릭터 개발용 툴제작
오늘의 목표- 카메라 구성 : 주인공 추적 카메라, 상부 적함 추적 카메라, 유저 조작용 카메라(상부보기/좌우보기), 어뢰추적
카메라
- 리소스 다듬기 : 적함, 주인공, 폭뢰, 바닥용 텍스쳐, 물용 텍스쳐 일단 4가지, 세팅 및 키조작 세팅
- 노말 표시 및 라이트 객체 표시
- 전체적인 엔진기능 계속 추가
- 캐릭터 개발용 툴제작
- 리소스 (잠수함, 배) 엔진에 띄어보기
- 카메라 세팅하기
- 잠수함 뒤쪽 약간 위쪽에 하나(실제 게임 화면)
- 위쪽 배의 전체조망용 하나
- 물 표현용 평면, 지형 표현용 평면, 옆의 공간막음용 평면
오늘의 결과- 카메라 세팅하기
- 잠수함 뒤쪽 약간 위쪽에 하나(실제 게임 화면)
- 위쪽 배의 전체조망용 하나
- 물 표현용 평면, 지형 표현용 평면, 옆의 공간막음용 평면
- 엔진보강
- 유니코드방식에서 문자열 연결처리에 애를 좀 먹었으나 그대로 진행
- 잠수함, 배를 띄어보니 Z축이 반대로 되어 있었음
- 스프라이트 처리 코드 추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