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늘의 목표
지금쯤이면 메모리 체크도 슬슬 들어가봐야하는디...
- 카메라... 카메라를 위치와 키입력에 맞게
- 무기발사... 미사일클래스를 개조한 어뢰와 폭뢰 클래스제작
- 슬슬 전체적인 메인프레임을 만들준비를... 미니테스트하기(로그인 ... 게임화면 ... 결과)
- 무기발사... 미사일클래스를 개조한 어뢰와 폭뢰 클래스제작
- 슬슬 전체적인 메인프레임을 만들준비를... 미니테스트하기(로그인 ... 게임화면 ... 결과)
* 작업
기존 미사일 클래스에서 CArrayList 로 되어 있는걸 STL의 List로 바꿔보기
젠장 미사일 클래스를 붙여넣었는데 미사일이 발사되면 없어져버린다. 이유가 멀까?
기존 미사일 클래스에서 CArrayList 로 되어 있는걸 STL의 List로 바꿔보기
젠장 미사일 클래스를 붙여넣었는데 미사일이 발사되면 없어져버린다. 이유가 멀까?
- Plane 클래스의 m_vCurrDirVelo 값이 계산이 안되는 상태였는데 이걸 미사일 클래스에서 갔다쓰니...ㅋㅋ
지금쯤이면 메모리 체크도 슬슬 들어가봐야하는디...
- 체크해본 결과 ... 아 미치것따 메모리가 샌다 ㅠㅠ 이것부터 잡고가야 할듯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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