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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FX Graph로 스모크와 포그 제작하기

유니티 6가 나온것을 기점으로 다시 리마인드를 위해 다른사람들의 강좌를 따라하면서 기초 기법등을 다시 연습해볼 생각이다. 필요 프로그램 유니티 6 (60000.0.25f1)참조 강좌 ( Unity Korea 채널 )https://www.youtube.com/watch?v=IVkG35T4SKw 영상에 나온 블로그https://unity.com/kr/blog/engine-platform/realistic-smoke-with-6-way-lighting-in-vfx-graph?utm_source=youtube&utm_medium=social&utm_campaign=kr_ai_translation_vfxgraph VFX 그래프에서 6방향 조명으로 사실적인 연기 조명 구현Unity 2022.2 테크 스트림에는 베이..

매우 넓은 윤곽선 그리기 연구

유니티 6가 나온것을 기점으로 다시 리마인드를 위해 다른사람들의 강좌를 따라하면서 기초 기법등을 다시 연습해볼 생각이다. 필요 프로그램 유니티 6 (60000.0.30f1)참조 강좌 ( https://medium.com/ )원문https://bgolus.medium.com/the-quest-for-very-wide-outlines-ba82ed442cd9 The Quest for Very Wide OutlinesAn Exploration of GPU Silhouette Renderingbgolus.medium.com아주 아주 좋은 블로그가 있어 해석을 하면서 나름 공부도 하는 기회로 삼을까 한다.요점만 간추려서 적어본다. (번역글은 이탤릭체, 번역은 챗GPT) 빠른 결과만을 원하다면 여기에 누가 2022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