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버프로그래밍/C# 서버프로그래밍

gRPC기반 서버 프레임워크 (전체)

codehunter 2022. 8. 10. 10:26

차례

1. 개발환경구축 

2. 로그시스템

3. gRPC 이론

4. 서버환경구축

5. gRPC 서버 구축

6. MasterServerSession 처리

7. ServerMasterService 마무리

8. Auth 서버 마무리

9. 클라이언트 테스트 환경 구축

10. 세션처리

11. DB환경 구축

12. 로비서버 구축1

13. 로비서버 구축2

14. 매칭서버 작업1

15. 매칭서버 작업2

16. MatchMaker

17.게임 서버 구축1

18.게임 서버 구축2

19.인 게임 처리1

20.인 게임 처리2

21.인 게임 처리3

22.인 게임 처리4

특별 : AWS/로컬 서버 세팅

 

--------------------------

 

시즌2

23. 인 게임 구조분석(웨이브 생성 및 몬스터 생성)

24. 인 게임 구조분석(서로간의 도메인영역 분리)

 

 

추후 여기 글들을 모아서 홈페이지로 옮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