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전반적인 상속상황을 살펴보면 아래와 같다.
여기서 CTorpedo와 CAntiSubBomb이 각각 어뢰와 폭뢰 클래스 되시겠다.
어뢰는 미사일클래스에서 상속을 받을까도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동작 자체가 나중에는 많이 틀릴거같아 따로 빼놨다.
폭뢰쪽은 비교적 구현자체가 쉬운편이지만 모델데이터를 어떻게 구할지... 만드는게 젤 빠를지도..
- src
│
├- GameProc : 실제 게임메인 프레임
│
├- AirCraft : 비행체관련 클래스들
│ ├- CPlane : 비행체 추상클래스
│ └- CHero : 주인공비행기 클래스
│
├- System : 게임의 전체적인 영향을주는 클래스들
│ └- CCamera: 각 시점별 카메라
│
├- Unit : 게임에서 쓰이는 모든 객체의 추상클래스
│ └- CUnit :
│
├- Weapon :
│ └- CBullet :
│ ├- CRailGun
│ │ └- CTornado
│ ├- CMissile
│ ├- CAntiSubBomb
│ └- CTorpedo
│
├- Ships :
│ └- CShip :
│ ├- CHeroShip :
│ └- CSubMarine :
│ └- CHeroSub
└- E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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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GameProc : 실제 게임메인 프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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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AirCraft : 비행체관련 클래스들
│ ├- CPlane : 비행체 추상클래스
│ └- CHero : 주인공비행기 클래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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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ystem : 게임의 전체적인 영향을주는 클래스들
│ └- CCamera: 각 시점별 카메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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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Unit : 게임에서 쓰이는 모든 객체의 추상클래스
│ └- CUnit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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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apon :
│ └- CBullet :
│ ├- CRailGun
│ │ └- CTornado
│ ├- CMissile
│ ├- CAntiSubBomb
│ └- CTorped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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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hips :
│ └- CShip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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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CSubMarine :
│ └- CHeroSub
└- End
여기서 CTorpedo와 CAntiSubBomb이 각각 어뢰와 폭뢰 클래스 되시겠다.
어뢰는 미사일클래스에서 상속을 받을까도 생각해봤는데 아무래도 동작 자체가 나중에는 많이 틀릴거같아 따로 빼놨다.
폭뢰쪽은 비교적 구현자체가 쉬운편이지만 모델데이터를 어떻게 구할지... 만드는게 젤 빠를지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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